교육내용 |
교육목표 |
- PBR을 위한 Substance Painter, Substance Designer, Unreal Engine의 기능을 활용 할 수 있다.
- PBR 기법을 활용하여 에셋을 제작하고 게임의 레벨을 구성하는 과정을 배우고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수 있다. |
교육과목 |
교육내용 |
Substance Paint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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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인터페이스 및 작업환경 설정하기
2. bake 및 매핑 준비하기
3. 자주 사용되는 기능들 설명
4. 메탈, 돌, 나무 재질 표현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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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ubstance Designer |
1. 인터페이스 및 작업환경 설정하기
2.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노드 설명
3. 자주 사용하게 되는 필터 설명
4. 실사 풍 타일 제작하기
5. 손맵 풍 타일 제작하기
6. 문양이 들어간 소스 제작하기 |
Unreal Engine |
1. 기초 메터리얼 개념 설명
2. 특수한 역할을 하는 쉐이더 설명
3. 기본 쉐이더 제작하기
4. 특수한 쉐이더 제작하기(유리, 깜빡임, 거미줄 등) |
레벨 제작 |
1. 언리얼엔진 랜드스케이프 기초개념 설명
2. 터레인 제작을 위한 기본 인터페이스 및 작업환경설정하기
3. 터레인 제작하기
4. 텍스처 추출하여 언리얼엔진에 적용하기
5. 식생 제작 및 배치하기
6. Post Process를 사용하여 후보정하기 |
교육대상 |
- 근로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은 직장인 |
1. 신청서 (온라인 접수)
2.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(hrd.go.kr 에서 근로자 내일배움카드 신청 및 발급) |
접수방법 |
온라인 접수 버튼 클릭 (지원자가 많은 경우 조기에 교육 신청이 마감될 수 있음) |
전형절차 |
1. 온라인접수 > 2. 내일배움카드발급 > 3. 교육비 결재 > 4. 교육 참석
(교육비는 개강 전 학교에 방문하여 결재 하셔야 합니다. 토요일에 방문 결재 가능) |
교육비 |
1,000,000원 (고용노동부 지원 : 326,360원, 자비부담금 : 673,640?원) |
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TEL : 032-860-92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