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내용 |
Untitled Document
1. 교육목표 |
거래처 물류영업 계약, 물류고객 관계관리, 물류 서비스 성과 관리 등을 통해 물류고객을 만족시키고, 계속적인 물류서비스를 이용하도록 관리하는 능력 함양 |
일정 |
시간 |
교육 내용 |
1일차 |
09:00~12:50
(점심시간)
14:00~17:50
|
[물류기업의 고객서비스]
- 기업에서 보는 물류의 역할
- 고객 만족을 위한 기업 경쟁력
- 국내외 고객만족 성공사례
[시뮬레이션]
- 고객관리 시뮬레이션(비용과 서비스 측면) |
2일차 |
09:00~12:50
(점심시간)
14:00~17:50
|
[고객서비스를 위한 성과지표]
- 성과지표 선정 방법과 활용
- 성과지표를 통한 물류비 분석
- 고객서비스 수준의 측정과 차별화
[물류혁신]
- 변화관리를 위한 물류혁신 방법 - 주제별 토의와 실습 |
강사진 |
※ 인하대학교 물류대학원 교수 직강!! |
3. 수강료 |
- 협약 중소기업 : 인천, 경기, 서울(무료) - 대표자 및 직계가족, 개인사업자는 수강이 불가합니다(고용자가 아닌 고용보험 가입자만 수강 가능합니다)
※ 위 지역 외 타지역 업체는 참석이 불가능합니다.
|
4. 수료기준 |
- 전체 출석율 80% 이상 출석
- 학습일정 및 시간 준수 |
5. 준비서류 |
- 협약 기업 (※협약서 다운로드)
①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협약서 1부
②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참여기관 일반현황? 1부 제출
※ 작성해서 직인 날인 후 교육참여시 원본 지참(최초 1회)
※ 2014년 1월 이후 모든 교육과정 참여 업체는 매년 협약 유무 확인 및 갱신요함.
③ 출결 관리를 위하여 꼭 아래의 매뉴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|
6. 신청방법 |
-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홈페이지(http://hrd.inha.ac.kr)에서 ①온라인 신청 후
- 위 ②준비서류 원본은 개강 당일 제출 (최초 교육참가 1회 1부)
- 교육일자가 중복되지 않으면 여러 과정 신청 가능
- 문 의 : 032-860-9242 / FAX : 032-860-9214 |
[ 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TEL : 032-860-9242 / http://hrd.inha.ac.kr 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