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내용 |
교육과목 |
교육내용 |
게임개발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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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의 과정, 구성원 역할, 서비스, 운영 등 게임 개발 전반에 대한 개요 |
게임기획이론 |
게임 요소, 스토리, 레벨링, BM 등 게임 기획에 대해 이해하고 시스템에 적용 |
프로그래밍 |
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C# 언어에 대한 기본 및 심화
게임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C++ 언어에 대한 기본 및 심화 |
게임프로그래밍 |
WinAPI를 이용한 게임 개발 방법 학습
DirectX를 이용한 게임 개발 방법 학습 및 제작
Unity 엔진을 이용한 게임 개발 방법 학습 및 제작 Unreal 엔진을 이용한 게임 개발 방법 학습 및 제작
쉐이더와 이펙트 구현을 위한 학습 및 활용 |
게임 수학 물리 |
3D 게임 개발에 필요한 수학과 물리의 지식을 습득하고 관련 내용을 실무에 적용 |
알고리즘 |
2D그래픽, 3D그래픽, 물리학, 인공지능 등 게임 개발에 활용 가능한 알고리즘의 이해와 응용 문제 해결 |
데이터베이스 |
게임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의 이해와 활용 |
네트워크 |
멀티플레이가 가능한 네트워크 게임 서버 개발 |
게임제작 실습 |
Unity 3D를 통한 기획 검증 프로토타입 만들기
기획-프로그램 협업 프로젝트 제작
WinAPI / DirectX 를 이용한 게임 제작 실습
상용엔진(Unreal)을 활용하여 상용화가 가능한 수준의 프로젝트 게임 제작 실습 |
개발경력 14년
- 엔씨소프트 팀장
- 스마일게이트 팀장
개발경력 11년
- 웹젠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
- 넷마블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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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대상 |
- 직업훈련 상담을 완료한 만 15세 이상 실업자
- 졸업 예정자(2019년 8월, 2020년 2월 졸업 예정) - 대학 휴학생(재학중인 대학의 최종 학년 마지막 학기 휴학생)
- 타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, 휴학생도 모두 지원 가능 함
※ 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실업상태에 있는 분, 졸업예정자, 휴학생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.
※ 직업훈련 상담은 가까운 고용센터에서 진행 가능하며, 총 4주간의 상담 기간이 필요합니다. |
접수방법 |
온라인 접수 버튼 클릭 |
전형절차 |
1. 온라인접수 > 2. 면접(인하대학교) > 3. 관할 고용센터 직업상담 > 4. 최종선정
(면접일자 및 선정결과는 개별통보) |
인하대학교 미래인재개발원 TEL : 032-860-9212 |